모여락

웹후기
 
작성일111 : 24-03-28 19:01
수원 낙태 병원 - 많은 여성들이 겪고있는 원치않는 임신중절수술대신 초기낙태가능한약물 미프진(미프지미소) 복용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글쓴이 : 홍보팀
조회 : 33  
   https://mve.skrxodir.top [0]
   https://mve.skrxodir.top [0]


고객 안정 미프진관련 - 서비스 최고 사이트
언제라도 편하게 문의 주세요. 365일 연중 SITE 행사.



자녀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임신은 반갑고 행복한 소식이지만,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임신하게 되면 당황과 두려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생각하는 책임감은 물론 중요하지만,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아이를 낳게 된다면 그것이 정말로 책임질 수 있는 행동인지에 대해서도 심사숙고해야 합니다.
임신 중절 수술이 불안하거나 낙태 수술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 약물 중절을 선택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수술의 부작용, 흔적, 후유증, 기록 등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약물 중절을 선택하시는 분들을 위해 1:1 전문 상담을 제공하며, 비밀 보장을 약속드립니다.https://mve.skrxodir.top


  • 너무 감사합니다
  • 5주차복용후기~
  • 5주-6주 복용상세후기
  • 6-7주 후기
  • 6주차후기 진짜 믿어도 되요!!


  • 저는 임신5~6주차쯤에 임태기로 확인했고 불안해하며 유산되는 방법을 검색했고 미프진이 뜨길래 서치해봤어요. 

    약은 6~7주차쯤에 받았고 휴일제외 5일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냥 3일만에 왔어요. 

    후기에 아프다는 글들도 정말 많고 너무 위험한것도 같아서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저는 처음 약을 먹었을 땐 정말 아무렇지도 않았고 두번째 약을 먹었을 땐 오한이 있었고 그냥 힘들어서 잠들었는데 배가 아픈 느낌이 들어 깼는데 피가 나오고 있어서 정말 가짜는 아니구나 했어요.

    사실 저는 끝까지 약이 가짜이면 어떡하지 피가 나오지 않으면 어떡하지 하며 걱정이 정말 많았는데 다행히 피가 나와서 일단 임신은 멈췄겠구나 하며 안도했어요.

    통증은 그냥 생리 심할 때랑 똑같은 느낌이구 배 아픈건 전 3일 정도 지속되었고 그 후론 피만 나오고 배는 그냥 거슬리는 정도의 통증? 많이는 안 아팠어요.

    그리구 아기집이 배출되는 것이 필수인줄 알았는데 모양대로 나오는 경우도 있고 찢어져서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기집이 바로 안 나와서 뭔지 궁금하고 불안했는데 물도 많이 마시고 하다보니까 자잘하게 분해돼서 핏덩어리랑 같이 나오고있더라구요.

    저는 약 먹기 전부터 약의 통증보다 더한 통증이 가끔 배에서 났기때문에 이미 아기집에 문제가 생겨 유산이 돼고있었고 그래서 분해돼서 나오는게 아닐까 추정했습니다.

    아무튼 약은 진짜인 것 같지만 저는 죽을정도의 고통은 아니였습니다. 저는 효과를 정말 잘 봤어요. 

    앞으로는 이런 약 안 먹게끔 피임을 잘 해야겠다는 생각도 났네요. 

    아무튼 정말 걱정 말고 주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Tags:
    미프진 실패 후기 / 산부인과수술 / 미프진직구 / 위민온웹 우회 / 낙태제 / 자연배출낙태방법 / 임1주 낙태비용 / 수정후 착상할 때 증상이 있나요? / 로앤 여의사 당일톡상담 / 미페프 렉스 / 미프진 / 미프진 약국 / 임신중절의약품 / 임신 중절 약국 / 임신중절약미­프진 / 원치않는임신 / 자연 유산 유도 약 / 임신 수정 증상 / 임신5주유산 / 낙태알약구입 / 아기집유산 / 약으로하는 낙태 / 임신중절의약품 미프진 / 아기중절비용 / 임신초기자연유산 / 임신초기유산유도제 / 임신착상증상 / 임신테스트기 정확도 / 미프진 코리아복용후기 / 미프진합법화 / 수원 낙태 병원

     
       
     

    무료야동